DETAILED NOTES ON 체온 스파

Detailed Notes on 체온 스파

Detailed Notes on 체온 스파

Blog Article

아기들은 어른처럼 체온을 잘 조절하지 못한다. 더울 때 땀을 적게 흘리는 것은 아기들 몸에서 열이 덜 빠져나가며 열이 날 때에도 몸을 식히는 것이 더 어렵다는 뜻이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click here 레이어 닫기

심한 고열을 동반하는 병을 앓고 난 이후 똑똑하던 사람의 뇌기능이 영구적으로 저하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지요.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번역을 확장할 필요가 있는 내용이 포함된 다른 문서를 보고 싶으시다면 분류:번역 확장 필요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악몽 같던 증시 폭락을 일주일 만에 회복하였는데, 과연 앞으로의 증시 향방은?

고열과 함께 근육이 수축해 몸이 뻣뻣해지고 손발을 떨기도 하며, 의식이 떨어지며 눈의 흰자위가 보이며 입안에 분비물이 나오기도 합니다.

특히, 스트레스는 체온을 상승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신체가 생성하는 에너지 양의 증가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이가 열이 날 때 미지근한 물을 적신 수건으로 몸을 닦아주는 것을 의미하며, 미온수가 피부표면에서 증발하며 체표면의 열을 주변으로 보내 열을 내리는 방법입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열감기 등에 걸렸을 때 초기부터 열관리를 잘 해 주어야 합니다.

사회 사건사고 교육 인물 일반 지역 호남 영남 충청 이전 다음 일반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Report this page